GIAMBATTISTA VALLI x H&M
LAUNCHING PREVIEW EVENT
2019.11.4
@LESCAPE HOTEL
GIAMBATTISTA VALLI X H&M 디자이너 컬렉션 런칭 국내 홍보
모델 아이린, 배우 한승연, 가수 산다라박, 효연,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스포츠 스타 김요한 등의 셀러브리티들을 초청하여
사진행사를 진행해 다수의 기사 커버리지가 노출되었습니다.
행사장에서는 컬렉션 전시 및 디제이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400여명의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매거진 및 인플루언서 SNS 포스팅이 다수 노출되며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보도자료]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7일 오전 8시부터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을 국내 3개 매장(명동 눈스퀘어 점, 가로수길 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은 앞선 1일, 게스트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 프리뷰 행사와 글로벌 행사에 참석한 셀러브리티들의 스타일링 룩이 먼저 공개되면서, 출시 전부터 온라인을 중심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H&M은 매년 유명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디자이너 컬렉션을 선보이며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한정상품이라는 희소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 받고 있다. 올해도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 론칭 전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매장 앞 대기 행렬이 이어졌다. 새로운 디자이너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했다. 로마에서 태어나고 자란 디자이너 지암바티스타 발리는 이번 H&M과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처음으로 남성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이번 컬렉션에 대해 "아름다움에 대한 사랑을 공유하고 모두의 행복한 순간의 일부가 되는 것, 그리고 전 세계의 러브 스토리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번 GIAMBATTISTA VALLI x H&M 컬렉션은 여성복 42룩, 남성복 30룩 및 액세서리 37가지 등 109가지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자세한 정보는 H&M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