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LIENT

Ferragamo Korea

ROLE

국내 런칭 이벤트

기획

운영

홍보

 

Salvatore Ferragamo

VARA, VARINA LAUCHING EVENT

2014.04.03

@Beyond Museum

살바토레 페라가모 바라/바라니 탄생 35주년 <L’icona Korea> 런칭 홍보 기획 및 운영

셀럽의 영향을 많이 받는 국내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를 반영하여  국내 탑 셀러브리티 15인과 사진전과 런칭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하였습니다.

런칭 이벤트에 셀러브리티 소녀시대(태연, 티파니, 서현), 배우 고아라, 김사랑, 고준희, 소이현 등과 사진행사를 진행하여 다수의 기사 커버리지가 노출되었으며, 주요 포털사이트 메인 화면에 집중도 있게 노출되었습니다.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여 홍보와 구매를 동시에 이끌어냈으며, 슈메이킹 제작 시연회 행사를 진행하여

TV방송에도 노출되는 등 다방면으로 훌륭한 결과를 이끌어냈습니다.

페라가모.jpg

[보도자료]

35주년을 맞은 페레가모 바라 슈즈와 15명의 뮤즈들

한효주 박신혜 소녀시대 등 15명의 핫 셀럽이 서울을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구두 화보를 공개했다.
이들은 '라이코나 페레가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성을 살린 화보를 조세현 사진작가와 함께 촬영했다.

페레가모 관계자는 9일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자 페라가모의 아이코닉 슈즈인 바라(Vara) 탄생 35주년을 맞이하여  일명 '라이코나 페라가모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라이코나 페라가모는 페라가모의 가장 유명한 슈즈인 바라(Vara)와 발레리나 플랫 버전인 바리나(Varina)의 탄생과 재발견을 축하하기 위한 온라인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한효주, 박신혜, 고아라, 태연, 티파니, 서현, 소이현, 김사랑, 고준희, 이다희, 이솜, 발레리나 김주원, 이보영, 김민정, 모델 한혜진 등

15명의 모던하고 아이코닉한 여성들이 화보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조세현 사진작가가 열다섯명의 셀럽의 성격과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커스터마이즈한 바라와 바리나를 신은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아냈다고 화보 관계자는 설명했다.

촬영은 남산 성곽 길, 이태원 클럽 글램, 청담동 메종 페르노리카 등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됐다.

페레가모 관계자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페라가모의 홈페이지인 'ferragamo.com'의 전용 메뉴에서 바라와 바리나의 커스텀 오더가 가능하게 되며

그레이 컬러의 트위드 또는 페이턴트 레더의 소재와 옥스포드 블루에서부터 루비 레드까지, 그리고 로즈, 퍼플, 그레이, 블루진 등의 새로운 컬러가 더해져

다양한 소재와 색상 조합이 가능해졌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페라가모 홈페이지에서 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2014.04

bottom of page